자주하는 질문

교재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D

 

교재관련 문의는 리딧홈페이지(https://www.read-it.co.kr/html/main)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D

교재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D

 

교재구매는 리딧 홈페이지(https://www.read-it.co.kr/html/main)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리딧 홈페이지는 하단에 READIT 아이콘을 누르시거나 상단메뉴에 교재구매를 누르셔도 이동됩니다.

 

감사합니다 :D

홈페이지, 어플 오류 양식서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에 양식에 맞춰 1:1문의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회원 성함 :  

회원 전화번호(핸드폰 번호) :  

사용 기기명 : 

접속 사이트 : 

전화가능 시간 : 

*오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상황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증 상 : 

 

 

쓰리제이에듀App - 강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기

 

쓰리제이에듀App - 강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기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쓰리제이에듀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시 사진과 같은 오류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분들이 많아 안내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가끔씩 나타나는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라는 오류 문구 뜨면서 강의 수강 불가능한 이유는 녹음, 녹화 가능한 어플이 실행중이기 때문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송출하는 어플 및 스마트폰 자체 기능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 "스크린 미러링", 엘지 스마트폰의 경우 "미라캐스트" 기능이 ON 되어 있을 경우 강의 실행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강료 환불 기준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아래의 수강료 환불기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28조 [온라인 강좌 교습비의 환불 및 변경]
 
① 회사는 온라인 강좌 등에 대해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1. 학원의 교습정지, 자진폐원, 등록말소 등 - 교습을 할 수 없거나 교습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2.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1) 교습시작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2)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3)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4)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교습기간이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1) 교습 시작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2) 교습 시작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을 말한다)과 나머지 월의 교습비 등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3. 비고
 
- 총 교습시간은 교습기간 중의 총 교습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 원격교습의 경우 반환금액은 교습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한다.
 
② 회원이 환불을 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에 전화 등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한 후, 5영업일 이내에 교습비를 환불합니다. 단, 회사의 책임영역외의 금융사의 전산마비 등 외부적 사정 의하여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지연의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기간제 정액상품,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의 상품은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PMP등 학습기기로 강의를 저장한 경우, 이는 실제 수강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 시 저장한 부분만큼 공제됩니다. 환불 시에는 기기 내 저장되어 있던 강의를 삭제하여야 하며, 기기의 분실, 고장 등으로 인하여 강의의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별도의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⑤ 결제대행사를 이용한 결제 시 환불금에서 PG(지불결제대행) 취소수수료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쓰리제이에듀 수강료 환불은 법으로 정해놓은 온라인 강좌 교습비 환불 규정에 따라 시행되고 있으며, 환불문의는 해당 분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강료 납부 일자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쓰리제이에듀학원의 수강료 정책은 매월 말일까지 다음 달 수업료를 지불하는 선납제 방식입니다.
수강료 마감 시한을 정확히 매월 말일까지로 확정하고 이것이 이행되지 않으면 수강 등록이 자동으로 취소되는 방식으로 전산상 시스템을 마련하였습니다.

 

수업을 하는 학원의 원장님과 선생님들에게 경영적인 업무는 최소화하고 교육에 해당되는 업무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 저희의 경영원칙이자 존재이유인 오로지 학생의 성적 향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 제도가 실제 수강료 납부일이 지나게 되면 학원 내에서는 그 학생을 구제할 방법이 없게 되었고, 잠깐의 부주의로 발생할 수도 있는 문제에 따라 그 피해를 고스란히 학생이 받게 되어 오히려 학업을 방해하는 요소가 되는 상황도 맞닥뜨려야 했습니다.
 
그래서 각 학원에서는 그러한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나름의 정책들을 만들어 수강료 납부기일을 모든 학생들이 지켜낼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한 일환으로 수강료 납부일을 알리는 전화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어 제도의 피해자를 막고자 하였지만, 각 분원 내에서 독자적으로 진행함에 따라 체계적이지 않은 일처리로 학부모님들에게 불편함을 끼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앞으로 수강료 납부에 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할 것임을 미리 알리고자 합니다.
 
1차 수강료 납부기간(기존 수강생) : 매 월 25일 까지
2차 수강료 납부기간(신규 수강생) : 매 월 26일 ~ 말일
 
기존 수강생은 1차 수강료 납부기간인 매월 25일까지 납부하셔야 하며, 1차 수강료 납부기간까지 미납인 경우 담당 선생님이 바뀌게 될 수 있으며,  2차 수강료 기간까지 미납인 경우 수강생 명단에서 빠지게 되어 재등록 시에는 기존 담당 선생님과 수업시간을 재조정 하게 되므로 이점 유념해 주시기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업시작일이 지났다고 나와서 수강권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재등록학생의 경우, 퇴원하기 전에 수업시작일로 정보가 저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수업시작일이 지났다고 나와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해당 분원 또는 담당선생님께 수업시작일 변경을 요청드려야 합니다.


새로 재등록하는 학생의 수업시작일은 변경한 다음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수업시작일이 맞는지 꼭 확인하신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강권을 결제하려는데 수업시작일이 다르게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쓰리제이에듀 신규학생이나 재등록학생인 경우 수강료를 결제할 때,


신규학생의 경우 레벨테스트 비용과 담당선생님과 입학상담 시 결정된 수업시작일로부터 말일까지 결제하게 됩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수업시작일보다 빠르거나 또는 맞지 않는다면, 담당선생님 또는 해당 분원에 문의하여 꼭 수업시작일을 확인하셔야 됩니다.


 


수업시작일은 결제금액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재등록학생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며, 수업시작일이 맞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