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교재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D

 

교재관련 문의는 리딧홈페이지(https://www.3jbooks.co.kr/html/main)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D

교재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D

 

교재구매는 리딧 홈페이지(https://www.3jbooks.co.kr/html/main)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리딧 홈페이지는 하단에 READIT 아이콘을 누르시거나 상단메뉴에 교재구매를 누르셔도 이동됩니다.

 

감사합니다 :D

홈페이지, 어플 오류 양식서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에 양식에 맞춰 1:1문의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회원 성함 :  

회원 전화번호(핸드폰 번호) :  

사용 기기명 : 

접속 사이트 : 

전화가능 시간 : 

*오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상황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증 상 : 

 

 

[사전공지]PMP 다운로드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운영관리팀입니다.

 

PMP 서비스 공급업체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종료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반드시 필독해 주시고, 강의 수강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PMP 서비스 종료일 : 2018년 12월 31일(월)

 종료 서비스 안내 : PMP 사용 등록 및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 불가

◆​ 2018년 12월 31일까지만 다운받은 강의를 정상적으로 수강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1일부터는 PMP 관련 일부 기술오류 또는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이 보다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도록 최적화된 앱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070-4066-1074) 또는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넷싱크 시스템 파일 손상 오류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Dbgview 프로그램_LOG 찍는 프로그램

 

PMP 다운로드 서비스란?

 

PMP에서 "재생권한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PMP 재생기간 만료 또는 사용기간 초과라고 뜹니다.

 

PMP 강의 다운로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