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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제이에듀 ios용 강의 수강방법
쓰리제이에듀 ios용 어플 설치방법
쓰리제이에듀 안드로이드용 어플 설치&강의수강 하는방법
2016/3/31까지는 USB 겸용 수강기간입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쓰리제이에듀 수강방법이 개편되면서 어플과 홈페이지 수강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안착되기 전까지는 학생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331일까지 기존의 시스템을 병행할 수 있도록 하는 USB 겸용기간입니다.

41일부터는 USB를 통한 강의를 받았던 기존 시스템은 완전히 없어지게 될 것이며, 홈페이지/모바일/태블릿PC로 수강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 일어나는 문제점들에 대해 불편사항들을 추합하여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중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른 문의 사항들은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070-4066-107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의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쓰리제이에듀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생분들께서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들을 고객센터로 문의를 받고 있는 것들 중 하나는 강의 재생 에러에 관한 문의사항이 가장 많습니다.

 

동 시간 대에 갑자기 많은 학생들이 동시에 접속하면 버퍼링이 생겨 트래픽 몰림현상이 발생됩니다.

현재 버퍼링문제는 개선중에 있으며, 재생이 끊기거나 버벅거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강의가 아예 재생되지 않거나, 중간에 끊기거나, 강의에 맞지않는 영상이 나오는 등 강의에 관련된 모든 사항들은 주저하지마시고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070-4066-10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주실때는 사용하고 계시는 모델명과 버전정보(안드로이드/IOS)를 말씀해주셔야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저희가 먼저 해결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릴 것이며, 해결이 되지 않으면 성함, 연락처, 통화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담당 개발자분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생이 안되는 강좌명과 강의명까지 말씀해주시면 해결하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릴 것이며, 해결되기 전 까지는 홈페이지 수강 또는 다른 수강방법으로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강의를 수강할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후 수강을 해주셔야 하는데, 플레이어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먼저, 동영상 플레이어를 정상적인 경로로 설치했는데도 불구하고 강의가 재생되지 않고 버퍼링만 반복되거나 검은 화면에서 재생되지 않는 경우는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yoondisk_HD] 동영상 플레이어를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Internet Explorer에서 되지 않을 경우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재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도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창을 전부 다 종료한 뒤, [프로그램 삭제/추가]에서 [yoondisk HD] 동영상 플레이어 삭제한 뒤, [제어판] - 보기범주를 [큰아이콘]으로 변경한 뒤 -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 설정하신 뒤,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시켜서 동영상 플레이어를 다시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XP인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 초기 설치 시, 바탕화면에 설치파일을 저장한 뒤 인터넷 브라우저를 종료한 상태에서 설치해주시고 홈페이지를 다시 접속하여 실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Vista인 경우 Windows 업데이트를 추천해드리며, net framework를 설치하신 후 크롬브라우저에서 영상을 재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쓰리제이에듀 동영상 플레이어는 ActiveX이기 때문에 차단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팝업창 차단이 되어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들을 다 시도해 보았는데도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070-4066-1074)로 문의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초의 로그인 한 기기와 다르다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쓰리제이에듀 강의 수강방법이 새롭게 개편되면서 이제는 모바일/태블릿PC/홈페이지를 통해 강의를 좀 더 편하게 수강하실 수 있게되었습니다.
 
모바일과 태블릿PC는 쓰리제이에듀의 어플을 설치하여 홈페이지에서 쓰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고,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로그인을 하는 과정에서 ‘최초의 로그인 한 기기와 다르다고 나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라고 팝업창이 나타나서 로그인 하실 때 어려움이 많아서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강의의 저작권과 보안을 위해 한 ID에 최대 3대까지만 등록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기기를 변경하거나 로그아웃을 하고 다시 재 로그인 시 팝업창이 나타나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오게되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070-4066-1074)로 문의주셔서 기기변경사유를 말씀해 주시면 로그인 기록을 초기화 시켜 드리겠습니다.
 
한번 로그인 하실 때 자동로그인이 될 수 있도록 설정해놓아야 팝업창이 뜨지 않으며, 로그인은 한번밖에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고 신중하게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 수강권을 구입하였는데도 강의가 보이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쓰리제이에듀 강의 수강방법이 USB로 강의를 다운받아서 수강하는 방법에서 홈페이지/모바일/태블릿PC를 통해 수강하는 방법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월 수강권을 구입하셨는데도 강의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강방법이 새롭게 개편되면서 실질적인 파일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학생에게 강의를 컴퓨터를 통해 강의를 부여해줌으로써 학생은 홈페이지/모바일/태블릿PC에서 강의를 USB로 따로 받지 않아도 편하게 수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강의가 보이지 않는다면 먼저 수강권을 구입해주셨는지 확인먼저 해주시고, 결제까지 완료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강의가 보이지 않는다면 담당선생님께 문의하여 강의를 넣어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