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홈페이지, 어플 오류 양식서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에 양식에 맞춰 1:1문의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회원 성함 :  

회원 전화번호(핸드폰 번호) :  

사용 기기명 : 

접속 사이트 : 

전화가능 시간 : 

*오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상황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증 상 : 

 

 

쓰리제이에듀App - 강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기

 

쓰리제이에듀App - 강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기

최초의 로그인 한 기기와 다르다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쓰리제이에듀 강의 수강방법이 새롭게 개편되면서 이제는 모바일/태블릿PC/홈페이지를 통해 강의를 좀 더 편하게 수강하실 수 있게되었습니다. 
  
모바일과 태블릿PC는 쓰리제이에듀의 어플을 설치하여 홈페이지에서 쓰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고,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첨부된 사진과 같이 로그인을 하는 과정에서 ‘최초의 로그인 한 기기와 다르다고 나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라고 팝업창이 나타나서 로그인 하실 때 어려움이 많아서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강의의 저작권과 보안을 위해 한 ID에 최대 3대까지만 등록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기기를 변경하거나 로그아웃을 하고 다시 재 로그인 시 팝업창이 나타나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오게되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070-4066-1074)로 문의주셔서 기기변경사유를 말씀해 주시면 로그인 기록을 초기화 시켜 드리겠습니다. 
  
한번 로그인 하실 때 자동로그인이 될 수 있도록 설정해놓아야 팝업창이 뜨지 않으며, 로그인은 한번밖에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고 신중하게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쓰리제이에듀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시 사진과 같은 오류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분들이 많아 안내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가끔씩 나타나는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라는 오류 문구 뜨면서 강의 수강 불가능한 이유는 녹음, 녹화 가능한 어플이 실행중이기 때문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송출하는 어플 및 스마트폰 자체 기능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 "스크린 미러링", 엘지 스마트폰의 경우 "미라캐스트" 기능이 ON 되어 있을 경우 강의 실행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