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홈페이지, 어플 오류 양식서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에 양식에 맞춰 1:1문의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회원 성함 :  

회원 전화번호(핸드폰 번호) :  

사용 기기명 : 

접속 사이트 : 

전화가능 시간 : 

*오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상황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증 상 : 

 

 

쓰리제이에듀App - 강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기

 

쓰리제이에듀App - 강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기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쓰리제이에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쓰리제이에듀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시 사진과 같은 오류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분들이 많아 안내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가끔씩 나타나는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라는 오류 문구 뜨면서 강의 수강 불가능한 이유는 녹음, 녹화 가능한 어플이 실행중이기 때문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송출하는 어플 및 스마트폰 자체 기능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 "스크린 미러링", 엘지 스마트폰의 경우 "미라캐스트" 기능이 ON 되어 있을 경우 강의 실행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